펄어비스 ‘검은사막’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로 판교人 이목 집중   검은사막 팝업스토어

2024-01-05 20:09:31


연초부터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의 팝업스토어를 열어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회사는 자사의 대표작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 기념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5일 오픈했다.

 

검은사막 팝업스토어는 올해 12월 17일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고, 검은사막과 함께 길을 걸어온 모험가에게 2024년 무탈함과 행운을 기원하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올해 10주년 축제 분위기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팝업스토어는 1월 14일까지 10일간 운영하며, 10주년 기념 신규 굿즈 41종을 처음 공개했다. 신규 굿즈는 ‘검은사막 윷놀이 세트’, ‘검은사막 장패드 2종’, ‘검은사막 레디백’, ‘아침의 나라 오르골 ‘, ‘흑정령 손목 쿠션 & 핸드 워머 쿠션’, ‘파푸 크리오 후드 담요’, ‘파푸 크리오 발매트’ 등이다.

 

신규 굿즈 외에도 ‘흑정령 냄비 받침’, ‘우사 & 매구 키링’, ‘파푸 & 크리오 에코백’을 비롯해 ‘라카이 코리아 광복절 패키지’, ‘검은사마우스’ 등 굿즈와 콜라보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모험가는 라카이 코리아 광복절 패키지와 검은사마우스 구매 시 각각 ‘검은사막 X 라카이코리아 제휴 상자’, ‘검은사막 X 스틸시리즈’ 제휴 상자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글로벌 아티스트 ‘조슈아 비데스’의 디자인 베이스 커피 브랜드 ‘매트블랙’과 콜라보 카페도 함께 연다. 조슈아 비데스의 흑백 디자인으로 구성된 만화 같은 카페 공간 속에 검은사막 아이템으로 제작된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 현장에 방문한 모험가는 ‘오네트의정령수에이드’, ‘오도어의정령수에이드’, ‘검은사마카롱’, ‘검은사탕’ 등 색다른 콜라보 음료와 디저트, 굿즈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첫날 현장은 모험가 외에도 현대백화점 일반 관람객까지 대서 몰려 음료 일부 품종은 시작부터 매진될 정도로 좋은 반응을 끌어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