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닌텐도 스위치 소프트웨어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 내년 5월 2일 출시

2023-12-15 14:00:59


대한민국의 대표 문화∙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048910 대표 정욱, 정동훈)’는 일본의 게임 제작사 ‘네오스’와 협력한 Nintendo Switch(이하 닌텐도 스위치)용 어드벤처 게임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를 2024년 5월 2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

 

이번 신작인 ‘짱구는 못말려! 『탄광마을의 흰둥이』’는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발매되는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짱구와 흰둥이가 서로 다른 두 세계(현실-신기한 마을)를 오가면서 펼쳐지는 일상을 그린 어드벤처 게임이다.

 

전작인 ‘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끝나지 않는 7일간의 여행~’가 글로벌 50만장을 넘어서는 흥행을 기록했던 만큼, 이번 신작 역시 국내외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신작에서도 전작과 동일하게 ‘짱구는 못말려’ TV 애니메이션 성우 멤버들이 더빙에 참여했다. 대원미디어가 국내 유통하는 한글판에서는 짱구와 가족들이 강원도 양양을 방문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등 게임 내 일부 디자인을 한국 정서에 맞게 수정했으며, 주제곡도 한국어로 정식 녹음하는 등 완벽한 현지화가 큰 특징이다.

 

한편 일반 버전 외에도 국내 팬들을 위해 스페셜 BOX에 각종 특전을 수납한 ‘COLLECTOR’S EDITION’을 수량 한정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짱구는 못말려’를 사랑하는 국내 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세밀하게 묘사된 그래픽과 디테일한 세계관 등 ‘짱구는 못말려’를 사랑하는 대중이라면 남녀노소 전연령 모두 몰입도 있게 즐길 수 있다”면서 “당사는 앞으로도 다양한 닌텐도 스위치 인기 소프트웨어의 국내 정식 발매를 적극 추진해 국내 유저들도 다양한 게임을 한글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