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홀리데이 세일’과 15여 종의 게임 무료 배포 시작

2023-12-14 16:59:39


게이머의 한해 마무리를 풍성하게 만들어줄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연말 이벤트가 시작됐다.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이자 언리얼 엔진, 스토어 및 디지털 창작 생태계를 위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홀리데이 세일 2023’과 함께 15여 종의 게임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4일 밝혔다.

 

내년 1월 10일까지 진행되는 ‘홀리데이 세일 2023’에서는 더 게임 어워드에서 ‘최고의 내러티브’, ‘게임 감독상’, ‘예술 감독상’ 3관왕에 오른 <앨런 웨이크 2>(20%), 축구 게임 FIFA 23의 후속작 <EA 스포츠 FC 24>(60%), 19세기 말 호그와트를 배경으로 한 3인칭 오픈 월드 액션 RPG <호그와트 레거시>(40%), 마블 스파이더맨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인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40%), 최근 무료 DLC인 ‘발할라’ 제공을 발표한 <갓 오브 워>(50%) 등 수천 개의 게임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세일과 더불어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홀리데이 세일 기간에 33% 할인을 적용할 수 있는 ‘에픽 상품권’을 무제한 제공한다. 에픽 상품권은 장바구니에 담은 게임의 합계 금액이 15,000원 이상이면 적용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시점까지 끊임없이 새로 발급된다. 해당 할인 혜택은 게임에만 해당하며 DLC나 사전 구매, 가상 화폐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이에 더해, 구매액의 일부를 적립해 주는 에픽 리워드도 적용되어 구매액의 10%를 지급한다. 지급받은 에픽 리워드는 제품 구매 14일 후부터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다양한 할인 혜택 외에도, 세일 기간 동안에는 15여 종의 다양한 게임들을 무료로 배포한다. 제공되는 모든 무료 게임은 영구 소장하여 언제든 내려 받아 즐길 수 있다.

 

14일부터 일주일간 제공되는 첫 번째 무료 게임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유산 컬렉션 (2023)>으로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3가지 DLC인 마녀여왕, 빛의 저편, 섀도우킵이 포함되어 있다. 부패와 광휘로 뒤틀린 사바툰, 유로파의 국경지대, 달의 표면 아래를 탐험할 수 있으며, 37개의 경이 무기, 15개의 경이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여러 게임을 플레이하면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폴가이즈>에서는 코스튬을 포함한 아찔한 선물, <워프레임>에서는 아터락스 무기, 어피니티 부스터, 7일 크레딧 부스터, <붕괴3rd>에서는 성석 500개, 코인 10만 개, <월드 오브 워쉽>에서는 범아시아 닝하이 크루저, 에코 부스트 15개, 산타의 선물 컨테이너 5개, 에픽 패치 1개, 에픽게임즈 스토어 위장 10개, 새해 하늘 위장 10개, <이브 온라인>에서는 스킨 4종과 캡슐리어 의상 세트가 포함된 슈퍼루미널 팩을 제공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