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스팀 페스티벌 3주차 돌입…미공개 신작 ‘프로젝트 GGG’ 공개

2023-12-12 12:27:10


액션스퀘어(205500, 대표 김연준)는 지난달부터 진행한 ‘액션스퀘어 스팀 페스티벌 2023(ActionSquare Steam Fest 2023)’이 3주차에 들어서면서 미공개 신작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작은 ‘프로젝트 GGG(Gun, Gang, Gold)’로 오는 18일까지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한다. 프로젝트 GGG는 익스트랙션 장르의 탑다운 슈팅 액션 게임으로, 미래의 우주를 배경으로 현상금 사냥꾼이 돼 갱단을 처치하는 것이 목표다.

 

플레이어는 2개의 무기를 교체해서 싸울 수 있으며, 각 무기는 기본 공격과 고유의 무기 스킬을 갖고 있다. 이를 통해 갱단을 처치하고, 현상금 상인에게서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골드로 장비와 스킬 등을 구입해 자신의 전투 스타일에 맞게 장착해 더 높은 스테이지로 진입한다.

 

프로젝트 GGG는 3주차에 진행되는 플레이 테스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프로젝트 GGG 공식 디스코드에 입장해 이벤트 공지사항에 리액션을 추가한 인원 중 추첨을 통해 디스코드 유료 구독 서비스 ‘니트로(NITRO)’를 제공한다. 또 프로젝트 GGG를 플레이하고 플레이 장면을 디스코드 내 이벤트 채널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팀 키프트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액션스퀘어 김연준 대표는 “이번에 공개된 신작은 웨스턴 SF(공상과학) 컨셉의 우주를 배경으로 최대 18명이 진행하는 멀티플레이 기반의 협동 및 경쟁 게임이 될 것”이라며 “앤빌(Anvil) 등을 개발하며 쌓은 탑-다운 슈팅 액션 개발 노하우와 글로벌 인기 장르인 익스트랙션 장르를 접목시킨 작품으로 슈팅 액션과 익스트랙션을 장르를 좋아하시는 유저 모두를 만족시키는 작품이 될 것”고 전했다.

 

프로젝트 GGG는 이번 플레이 테스트 이후 마무리 작업과 보완을 거쳐 내년 스팀(Steam) 플랫폼에서 얼리억세스로 출시할 예정이다. 테스트 일정과 이벤트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로젝트 GGG 공식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