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 부산에서 이스포츠 글로벌 교류전 개최

2023-12-08 12:53:37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대표 김승후)은 ‘이터널 리턴’ 한국 대표팀과 해외 대표팀이 맞붙는 ‘부산 이스포츠 글로벌 교류전’을 12월 9일 부산 이스포츠 경기장 ‘브레나’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산 이스포츠 글로벌 교류전’은 ‘이터널 리턴’ 정식 오픈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국제 행사로, 글로벌 5개 지역을 대표하는 최상위권 팀이 부산에서 자웅을 겨루는 한편, 이를 계기로이터널 리턴의 글로벌 교류를 촉진하고자 부산시, 부산정보산업진흥원과 함께 마련한 대회이다.

 

이번 글로벌 교류전에는 한국, 일본, 중국, 북미, 동남아 등 총 5개 지역을 대표하는 8팀 24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미래앤세종’과 ‘샤크’팀이 한국을 대표해 출전하며, 일본은 ‘쇼치쿠바이(ShouChikuBai)’, 중국은 ‘탕쉬(tangshi)’, ‘불스아이즈(Bull's Eyes)’, 북미는 ‘노플레임(No Flame)’ 동남아는 ‘라그나로크(ragnarok)’팀과 ‘비 코마치(B Komachi)’팀이 각각의 지역을 대표해 출사표를 던졌다. 이번 글로벌 교류전은 님블뉴런 공식 트위치 채널 및 중국 동영상 플랫폼 ‘빌리빌리’를 통해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로 중계된다.

 

행사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픈되는 글로벌 교류전 행사장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이터널 리턴 리그에서 큰 활약을 해온 ‘Zerojin’ 윤영진 선수로부터 직접 게임을 배우는 ‘이터널 리턴 원데이 클래스’, 15층 블루스페이스 현장에서 즉석으로 팀을 짜 참가할 수 있는 ‘이터널 리턴 플레이존’, ‘눈물젖은 빵’ 과 같은 게임 내 음식을 실제로 맛볼 수 있는 ‘윌슨 베이커리 콜라보 카페’ 외에도 플리마켓 ‘루미아 야시장’, ‘굿즈샵’ 등이 관람객을 기다린다.

 

이번 부산 이스포츠 글로벌 교류전은 부산광역시,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님블뉴런이 주관-주최하며 카카오게임즈가 후원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