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지르의 도살장 및 1.2.3 패치 업데이트 적용

2023-12-07 13:08:15


디아블로 IV(Diablo IV)의 ‘피의 시즌(Season of Blood)’에 게임 종반 최종 던전인 ‘지르의 도살장(Abattoir of Zir)’ 및 마법부여 메뉴에서 속성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한 몇 가지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가 1.2.3 패치를 통해 적용되었다.

 

지르의 도살장은 시즌 여정을 완료한 방랑자들이 더욱 어려워진 난이도에서 잔혹한 도전을 치르게 되는 시즌의 최종 콘텐츠로, 시즌의 모든 장을 완료한 후 피벼림 인장 제조법을 잠금 해제하고 도살장으로 진입 가능한 본능적인 길(Visceral Channel)을 열어 도전할 수 있다.

 

도살장에 들어서면 10분 안에 모든 적들을 처치하고 마지막 피 추적자를 무찔러야 하는 강력한 도전이 기다린다. 도살장의 각 단계를 완료하면 제조법을 얻어 다음 단계로 가는 피벼림 인장을 제작할 수 있다. 첫 단계를 완료하면 도살장의 다양한 적들을 정복하는 데 필수일 정도로 강력한 고유 문양인 피의 눈물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기존 정복자 문양처럼 문양 경험치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1.2.3패치에는 기타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들도 추가되었다. 마법부여 메뉴에서는 새로 추가된 ‘가능한 속성 보기’ 버튼을 이용해 마법부여 시 붙을 수 있는 모든 속성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악몽 단계에서 획득하는 문양 경험치 또한 증가한다.

 

자세한 정보는 지르의 도살장 블로그 및 패치 노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아블로 IV는 오는 12월 11일까지 스팀(Steam)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디아블로 IV는 스팀을 포함해 Windows® PC,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