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드게임즈 ‘트릭컬 리바이브’, 신규 엘다인 사도 비비 출시 효과로 구글 매출 급상승   신규 사도 출시 기념 100회 뽑기 이벤트 진행

2023-12-03 20:31:09


에피드게임즈의 모바일 게임 ‘트릭컬 리바이브’가 신규 엘다인 사도 ‘비비’ 출시 후 구글플레이 매출이 급상승했다.

 

지난 9월 출시한 트릭컬 리바이브는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각 종족 및 직업 특성에 따른 효과를 고려해 나만의 팀을 갖춰 나가는 서브컬처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또 이 게임은 론칭 초반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으나 빠른 유저 피드백을 통한 업데이트 및 개선이 진행돼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16위, 구글플레이 인기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트릭컬 리바이브는 지난달 30일 신규 엘다인 사도 비비를 출시했고, 이 캐릭터 출시 효과로 이번 주말 간 구글 매출이 급상승한 42위를 기록했다(현재 43위). 참고로 11월 30일 이 게임의 구글 매출은 119위였다.

 

에피드게임즈는 비비 출시와 함께 11월 30일부터 12월 14일까지 총 100개 뽑기 기회를 주는 이벤트(비비전용 출석부 70연차, 테마극장 이벤트 20연차)를 진행하며,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쿠폰 공개,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