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어머니의 축복 기간 이벤트 및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2023-11-20 12:57:28


‘피의 시즌’이 진행 중인 디아블로 IV(Diablo IV)에 두 가지 이벤트가 찾아온다. 내일 11월 21일부터 일주일 간 ‘어머니의 축복(Mother’s Blessing)’ 이벤트를 통해 추가 경험치와 금화를 얻을 수 있으며,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모든 디아블로 IV 에디션(일반판/디지털 딜럭스 에디션/얼티밋 에디션)에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어머니의 축복 이벤트는 11월 21일 새벽 2시부터 28일 새벽 2시(한국 시각 기준)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디아블로 IV를 플레이하면 릴리트의 축복과 함께 시즌 영역과 영원의 영역의 모든 세계 단계에 획득하는 경험치와 금화가 35% 증가한다.

 

피의 시즌을 즐기고 있는 플레이어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여 배틀 패스 등급과 레벨을 빠르게 올리고, 높은 세계 단계에 도전하며, 시즌 여정을 완료하여 시즌의 최종 콘텐츠 중 하나인 ‘지르의 도살장(Abattoir of Zir)’에 도전할 만반의 준비를 갖출 수 있다. 지르의 도살장은 강력한 괴물과 엄청난 보상이 등장하는 특수 던전으로 12월 6일 시작될 예정이다. 또 블리자드 프리미엄 PC방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PC방 혜택 역시 중첩되기 때문에 최대한의 경험치 획득을 경험할 수 있다.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통해 디아블로 IV를 처음 플레이하거나, 이번 어머니의 축복 이벤트를 통해 성역을 즐기고 있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최근 발표된 디아블로 IV의 첫 번째 시즌 이벤트인 ‘검은 한겨울’에 앞서 디아블로 IV가 선보이는 피의 시즌 이야기 전개와 도전 과제 등 여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