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지스타 2023서 ‘파운더스 클럽하우스’ 공개

2023-11-16 09:24:51


Electronic Arts (이하 EA)는 새로운 축구 커뮤니티 멤버십 ‘파운더스 클럽(Founders Club)’ 런칭을 기념하여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서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파운더스 클럽하우스(Founders Clubhouse)’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EA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EA SPORTS FC 온라인(‘이하 FC 온라인)과 FC™ 모바일 (‘이하 FC 모바일)에서  FC 브랜드와 함께 ‘파운더스 클럽(Founders Club)’이라는 새로운 축구 커뮤니티 멤버십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이번 파운더스 클럽 론칭을 기념해 축구 팬들과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리는 지스타에서  ‘파운더스 클럽하우스’를 공개한다. 이는 축구 팬들과 새로운 축구문화를 만들고 기존 고객의 멤버십 혜택을 강화할 수 있는 첫 번째 오프라인 이벤트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축구 그라운드 컨셉으로 꾸며진 이벤트 현장에는 파운더스 클럽 가입 현황을 확인 가능할 뿐 아니라 넥슨과 EA가 공동 개최하는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되는 ‘FC PRO 페스티벌’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관전할 수 있다. 더불어, ‘파운더스 클럽하우스’ 곳곳에서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포토 존을 마련해 충성고객을 록인(Lock-In)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A관계자는 “축구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첫 번째 오프라인 이벤트 ‘파운더스 클럽하우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장기적으로 ‘파운더스 클럽’을 통해 형성된 축구 커뮤니티로 새로운 세대들이 FC와 함께 게임 그 이상의 새로운 스포츠 문화를 구축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FC 온라인과 FC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축구 커뮤니티 멤버십 ‘파운더스 클럽’은 리브랜딩 전에 가입한 ‘파운더스(Founders)’ 유저들에게는 새로운 브랜드의 시작을 함께한다는 의미로 ‘파운더스’ 전용 킷과 크레스트 등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 바 있다. 기존 ‘파운더스’ 유저들은 물론, 새롭게 가입할 ‘FC 멤버스(FC Members)’ 모두 ‘파운더스 클럽’이라는 이름 하에 함께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FC 온라인과 FC 모바일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