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사전 체험판 16일 공개

2023-11-10 12:19:17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10일 개발 전문 별도 법인 레그스튜디오(디렉터 이세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콘솔 어드벤쳐 시뮬레이션 롤플레잉(ADV SRPG)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사전 체험판을 오는 16일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를 보유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16일부터 ‘닌텐도 e숍’에서 사전 체험판을 무료 다운로드 후 플레이할 수 있다. 전체 분량 중 챕터 2까지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12월 발매되는 정식 버전과 게임 세이브 데이터가 연동된다.

 

사전 체험판은 오는 16일 개막하는 ‘지스타 2023’에서도 플레이 가능하다. 지스타 행사 현장인 부산 벡스코(BEXCO) 제 1전시장 ‘에픽게임즈’ BTC 부스에서 운영하는 ‘언리얼엔진’ 체험존을 통해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사전 체험판 시연이 진행된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신규 PV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안타리아 대륙에 휘몰아친 전쟁과 그 속의 주요 캐릭터들이 등장, 게임 특성을 엿볼 수 있는 인게임 플레이 화면과 시네마틱 컷 씬 등이 어우러지며 기대를 불러 모은다.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은 ‘창세기전’과 ‘창세기전2’를 아우르는 합본 리메이크로, 오는 12월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원작 스토리를 기반으로 새로운 스토리가 추가돼 약 80시간에 이르는 플레이 타임이 제공될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