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싱글 어드벤쳐 게임 ‘누누의 노래: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 출시

2023-11-02 13:05:21


라이엇 게임즈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Riot Forge)’가 오늘(2일)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IP 기반의 신작 ‘누누의 노래: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누누의 노래)’를 출시했다.

 

테킬라 웍스(Tequilla Works)가 개발한 ‘누누의 노래’는 라이엇 포지에서 퍼블리싱하는 다섯 번째 타이틀이다. 라이엇 포지는 이전부터 검증된 역량을 지닌 전 세계의 다양한 개발사와 협력해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경험과 리그 오브 레전드의 스토리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누누의 노래’에 앞서서는 ‘LoL 이야기’로 ‘몰락한 왕•마법 공학 아수라장•마력 척결관•시간/교차’와 같은 다양한 장르의 게임 타이틀을 선보인 바 있다.

 

‘누누의 노래’는 주인공 누누가 사라진 엄마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의 싱글 플레이 어드벤처 게임이다. 누누는 윌럼프와 함께 혹독한 눈보라가 치고, 마법이 깃든 땅인 프렐요드를 탐험한다. 플레이어는 프렐요드 곳곳에서 다른 챔피언을 만나게 되며, 프렐요드 땅 내에 숨겨진 챔피언과 룬테라의 비밀을 밝혀내는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누누의 노래’는 PC(Steam, GOG, Epic)와 Nintendo Switch™로 출시된다. ‘누누의 노래’ 스탠다드 에디션은 PC에서 32,000원, Nintendo Switch™에서 34,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윌럼프와 포로 인형, 아트북, 프렐요드 엽서, 팝업 디오라마 등이 포함된 컬렉터 에디션은 오늘(2일)부터 총 50개 한정 수량을 (PC 35개, Nintendo Switch™ 15개) 130,000원의 가격으로 ‘누누의 노래 공식 홈페이지[링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누누의 노래’를 비롯한 라이엇 포지 타이틀에 대한 트레일러 영상과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링크]와 유튜브[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