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핑거랩스’와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2023-11-01 15:05:59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코스닥 상장사 FSN의 자회사 핑거랩스(대표 이상석, 김동훈)와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핑거랩스는 블록체인 전문 기업이다. 여러 파트너사들이 블록체인 기술을 쉽게 도입해 신사업을 전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자체 기술로 개발한 ‘페이버렛(FAVORLET)’은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춘 온오프체인 고객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위메이드는 위믹스3.0(WEMIX3.0) 기반 DAO & 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에 페이버렛을 도입한다. 이를 통해 라이프 DApp, 마켓플레이스, NFT 프로젝트 등 나일의 블록체인 콘텐츠를 온체인 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핑거랩스는 다채로운 NFT 프로젝트를 나일에 온보딩한다.   

 

양사는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협업을 지속한다. 연내 새로운 NFT 프로젝트도 나일에서 론칭할 예정이다.

 

한편, 위메이드는 위믹스3.0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나일(NILE),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위퍼블릭(Wepublic) 등을 연이어 서비스하고 있다. 국내외 유력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해, 위믹스3.0 메인넷 중심의 블록체인 생태계를 계속해서 성장시킬 계획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