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90% 세일 'SEGA 할로윈 할인' 개최 중

2023-10-25 13:43:48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PlayStation™Store 및 닌텐도 e숍에서 판매 중인 일부 PlayStation®5/PlayStation®4/Nintendo Switch™용 타이틀을 기간 한정으로 특별 가격에 판매하는 'SEGA 할로윈 할인'을 개최 중이다.

 

11월 9일에 최신작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의 발매를 앞둔 '용과 같이' 시리즈의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International』이 66% 할인된 가격으로 등장하며 그 외에도 9월 말에 플레이어블 캐릭터와 스토리를 추가한 무료 대규모 업데이트 제3탄 '최후의 결전'을 배포한 『소닉 프론티어』, 2003년 일본에서 발매된 타이틀을 다채롭게 리메이크한 『목장 이야기 Welcome! 원더풀 라이프』 등이 라인업에 포함되었다.

 

또한, 아틀러스 타이틀 중에서는 40종 이상의 추가 콘텐츠가 수록되어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페르소나5 더 로열 리마스터판』도 특별 가격에 판매 중이다.

 

할인 대상 타이틀 및 할인율은 특설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할인은 11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닌텐도 e숍에서 판매중인 아틀러스 타이틀을 포함한 일부 타이틀은 11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