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신규 시즌 ‘피의 시즌’ 오늘 시작

2023-10-18 14:54:46


신규 콘텐츠와 대대적인 편의성 업데이트로 무장한 디아블로 IV 신규 시즌 “피의 시즌(Season of Blood)”이 오늘 시작됐다.

 

피의 시즌에서는 배우 겸 프로듀서인 젬마 찬(Gemma Chan)이 영어 버전 목소리 연기를 맡은 흡혈귀 사냥꾼 에리스와 힘을 합쳐 성역을 배회하는 피에 굶주린 존재들과 싸우기 위해 흡혈귀의 힘을 모으고, 이번 시즌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연계 퀘스트를 통해 막강한 적들과 이들을 이끄는 무시무시한 흡혈귀 군주 지르와 맞서 싸우게 된다. 또한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다양한 편의성 업데이트와 함께 악몽 던전, 보다 빠른 100레벨 달성, 탈 것, 게임 종반 우두머리, 직업 밸런스 개선 등 여러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피의 시즌 시작과 함께 이제 스팀(Steam)에서도 디아블로 IV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도전 과제, 친구 목록, 게임 내 친구 초대 옵션 등 다양한 스팀 기능을 활용해 친구들과 함께 디아블로 IV의 성역을 누빌 수 있으며, 스팀 덱(Steam Deck) 또한 지원되어 언제 어디서든 디아블로 IV를 즐길 수 있다.  스팀 플랫폼에서 디아블로 IV를 구입한 후 Battle.net 계정과 연동하면 디아블로IV를 스팀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1월 1일까지 Battle.net에서 디아블로 IV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 더 많은 플레이어들이 성역에 뛰어들어 악마를 처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에서는 피의 시즌 출시를 기념해 해당 시즌 기간 동안 좀 더 강화된 PC방 혜택이 적용된다. 블리자드 프리미엄 PC방을 방문하여 디아블로 IV를 플레이하는 경우, 추가 경험치 및 금화, 은화 획득이 기존의 8%에서 10%로 상향된다.

 

더불어, 디아블로 특집 이벤트 방송인 ‘Saturday Night Diablo(이하 SND)’는 이번 주 10월 21일(토) 밤 10시부터 디아블로 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시즌 특별 방송을 진행하고 다양한 시청자 참여 이벤트를 마련한다.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트위치 드롭스 이벤트를 통해 SND를 포함하여 4시간 이상 트위치에서 디아블로 IV 방송을 시청하는 경우 다양한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