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OCEAN THE SECOND STORY R, 패키지 예약 판매 10월 19일 시작

2023-10-17 12:41:38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5, Nintendo Switch™용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2023년 10월 19일(목)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 패키지 예약 특전 및 초회 생산 특전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한국어판)의 PlayStation®5, Nintendo Switch™용 패키지 버전 예약 특전으로 ‘특제 캐릭터 스티커’를 증정한다.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한국어판)의 PlayStation®5, Nintendo Switch™용 패키지 버전의 초회 생산 특전으로, 클로드 전용 무기 '은하 연방의 장검'과 레나 전용 무기 '라 포레 너클'을 증정한다. 

 

또한 태양의 가호를 받은 반지 '선라이즈 링'과 사용하면 쓰러진 모든 동료가 부활하는 마법의 약인 '레저렉트 포트' 20개, 상처와 정신을 치유할 수 있는 특수한 열매 ‘믹스 베리’ 20개도 받을 수 있다.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한국어판)은? 

본 작품은 1998년에 일본에서 발매된 RPG 'STAR OCEAN'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의 리메이크 타이틀이다. 원작의 감동은 그대로 재현하면서 비주얼과 플레이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켜 'STAR OCEAN THE SECOND STORY R'로서 새롭게 진화하였다.

 

▶스토리

은하 연방의 청년 장교, 클로드 C. 케니는 상관이자 친아버지인 로닉스의 지휘 아래

행성 밀로키니아에서 발견된 수수께끼의 돔을 조사하던 중, 낯선 장치를 발견한다.

 

자신의 용기를 증명하고자 로닉스의 만류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장치에 접근한 클로드는

눈부신 빛에 휩싸이며 그 자리에서 모습을 감춘다.

 

얼마 뒤 깨어난 클로드는 녹음이 우거진 풍경이 눈 앞에 펼쳐지자

자신이 낯선 땅으로 강제 전송되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그것이 온 우주의 운명을 좌우하는 거대한 사건의 서막이라는 것은 꿈에도 모른 채...

 


 

▶최신 기술로 재탄생한 STAR OCEAN

 

최신 기술을 통해 'STAR OCEAN THE SECOND STORY'의 세계를 전면적으로 리메이크하였다. 원작의 도트 캐릭터들이 3D로 구현된 필드와 던전을 자유롭게 모험하며, 플레이어에게 도트와 3D 그래픽이 어우러진 새로운 체험을 선사한다.

 

▶’쉽고 간단’하면서도 ‘화려하고 상쾌한’ 배틀이 더욱 진화!

 

배틀은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스킬을 발동할 수 있는 실시간 액션으로 진행된다. 또한 본 작품에서는 공격을 퍼부어 적을 기절시키거나 파티에 편성되지 않은 동료가 추가로 공격하는 등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어, 한층 더 전략적인 배틀이 펼쳐진다. 이펙트와 모션 연출 역시 더욱 진화하여 보다 상쾌한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