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게임스컴에서 ‘피의 시즌’ 발표

2023-08-23 13:41:24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독일에서 진행 중인 게임스컴(Gamescom) 2023의 전야제 행사인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Opening Night Live)에서 디아블로 IV(Diablo IV) 두 번째 시즌인 '피의 시즌(The Season of Blood)'을 공개했다. 피의 시즌은 한국 시각 10월 18일 시작된다.

 

로드 퍼거슨 디아블로 총괄 매니저 (Rod Fergusson, Diablo General Manager)는 게임스컴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 무대에 올라 디아블로 IV가 선보이는 두 번째 시즌인 피의 시즌에 성우진으로 합류하게 된 배우 겸 프로듀서 젬마 찬(Gemma Chan)을 소개했다.

 

피의 시즌에서 플레이어는 성역에 창궐한 흡혈귀들에게 맞서 싸우는 한편, 흡혈귀의 힘을 스스로 사용하게 된다. 젬마 찬은 피의 시즌의 주요 등장인물인 흡혈귀 사냥꾼 에리스(Erys the Vampire Hunter)의 영어 버전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플레이어들은 에리스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초자연적 능력을 얻어 흡혈귀들의 위협으로부터 성역을 지키고, 최종적으로는 흡혈귀 군주와 맞서게 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디아블로 IV와 관련된 흥미로운 성과도 함께 공개했다. 디아블로 IV는 출시 후 지금까지 1,200만명의 플레이어와 13억 플레이 시간(즉 플레이어당 평균 100시간 이상 플레이)을 기록했다.

 

피의 시즌에서는 새로운 흡혈귀의 힘(Vampire Power)를 얻을 수 있으며, 새로운 연계 퀘스트 공개, 처치 시 특정 고유(Unique) 아이템 및 희귀 고유(Uber Unique) 아이템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종반 우두머리 5종, 그리고 다음과 같은 편의성 기능들이 업데이트된다.




편의성 업데이트

 

· 소지품에서 보석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영원 또는 앞선 시즌 영역 캐릭터로 정복자 포인트, 기술 포인트, 물약 충전량, 은화 소지량 업그레이드를 달성할 경우 이는 새로운 시즌에도 이어서 적용된다.

 

· 취약, 제압, 극대화 피해와 같은 상태 효과 기능은 물론 원소 저항에도 변경이 적용된다.

 

· 위의 모든 업데이트 내역과 특정 고유 및 희귀 고유 아이템을 전리품으로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은 시즌 및 영원의 영역 모두에서 이용할 수 있다.

 

피의 시즌에서는 이외에도 더욱 많은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피의 시즌 시작일이 다가옴에 따라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