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2M-미르M' 인기 상승세   게임샷 선정, 7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22-08-01 18:50:02


게임샷이 선정한 7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선보인 '리니지2M'과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 '미르M'이 주목됐다.

 


 

■ 리니지2M, 대규모 업데이트 크로니클Ⅷ 실시

 

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2M이 '크로니클Ⅷ. 인피니트 오디세이 진 레이피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11번째 클래스 레이피어는 신속하게 적 진영에 침투하고 빠져나오는 돌진형 근거리 딜러 클래스다.

 

레이피어 이용자는 빠르고 연속적인 찌르기 공격과 디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스팅, 원거리 공격을 반사하는 패링 애로우, 적에게 돌진해 대미지를 입히고 재사용 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블링크, 검을 소환해 대상을 함께 공격하는 컴패니언 등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리니지2M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9종의 이벤트를 연다. 

 


 

■ 미르M, 풍성한 이벤트와 콘텐츠 개선으로 이용자 소통 강화

 

위메이드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M이 신규 출석 이벤트 및 콘텐츠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8월 31일까지 빠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이유비의 7일 출석 이벤트를 공개했다. 출석을 통해 전투 효율을 높이는 물약과 탈 것의 포만감을 높이는 먹이, 동전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수라대전과 영물 보감, 거래소 및 문파 등 핵심 콘텐츠를 집중 개선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