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어드벤처 게임 ‘딜리버 어스 더 문’ PS5 한국어판 출시

2022-06-24 19:49:47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커큰 인터렉티브(KeokeN Interactive)가 개발하고 와이어드 프로덕션(Wired Productions)이 퍼블리싱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딜리버 어스 더 문(Deliver Us The Moon)’ PS5 한국어판을 오늘(6월 24일) 정식 출시하였으며,기존 PS4 한국어판 구매자에게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딜리버 어스 더 문은 지구의 천연 자원이 고갈된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종말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SF 스릴러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에너지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인류는 월드 스페이스 에이전시(WSA)를 설립하였고달에서 새로운 에너지 자원을 확보했다. 월드 스페이스 에이전시는 달을 식민지로 만들었으나, 어느날 밤달과 지구의 통신이 중단되고 모든 에너지 자원이 사라지는 일이 발생한다. 운명의 그 날에서 수 년이 지난 지금, 당신은 지구의 마지막 우주비행사가 되어 사건의 진상을 조사하고 인류를 구하는 죽음의 미션을 수행하여야 한다.

 

이 미션에서 당신의 유일한 동료는 ASE라고 명명된 작은 드론 로봇뿐이다. 로봇과 함께 달을 돌아다니고 버려진 시설들을 탐험하며 단서를 수집하며, 궁극적으로는 오래 전 사라진 사람들의 비밀과 사건의 뒤에 숨겨진 목적을 밝혀내야만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