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온라인 4, 첫 여성 오픈리그 ‘로지텍 G 우먼스 리그’ 참가자 모집

2022-05-04 15:03:50


㈜넥슨(대표 이정헌)은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 최초의 여성 오픈리그 ‘로지텍 G 우먼스 리그’ 참가자 모집을 4일 시작했다.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이 후원하는 ‘로지텍 G 우먼스 리그’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리그로, 키보드와 패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선수들은 로지텍이 특전으로 제공하는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G413 TKL SE’와 유선 게이밍 헤드셋 ‘G335’를 사용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참가 접수는 5월 15일까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리그는 5월 21일 예선을 시작해 본선은 6월 12일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 e스포츠 경기장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며,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본선 총 상금은 1,500만 원과 ‘넥슨캐시’ 850만 원이다.

 

넥슨 박정무 그룹장은 “더욱 다양한 분들이 리그에 참여할 수 있어 ‘FIFA 온라인 4’ 저변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리며, 리그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게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FIFA 온라인 4’ 최초로 진행되는 여성 리그에 로지텍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대회 성공을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아낌 없이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