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신규 마케팅 슬로건 BURST IT 공개

2022-01-03 15:40:37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2022년 새해를 지속가능한 강팀이 되기 위한 준비의 원년으로 공표하고 신규 마케팅 슬로건을 발표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3일(월) 팀의 브랜드 철학인 ‘The Energetic Life(에너제틱 라이프)’의 연장선상으로, 선수들과 함께 새로운 목표를 향해 힘차게 도전하기 위해 잠재된 능력을 마음껏 발산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규 마케팅 슬로건 ‘BURST IT(버스트 잇)’과 신규 유니폼 2종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한화생명e스포츠는 팬들에게 선수단의 꿈과 열정, 패기, 희망을 하나로 뭉쳐 잠재력을 끌어올리겠다는 의지와 함께 선수단과 팬 모두가 한 팀(One Team)이 되어 새로운 목표를 향해 힘차게 도전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 새로운 목표와 도전, 열정을 표현한 ‘버스트 잇’

 

최근 한화생명e스포츠는 팀의 브랜드 철학이자 핵심 가치인 ‘에너제틱 라이프’를 반영함과 동시에, 팀의 성장과 장기적인 발전을 추구하기 위해 유망주 ‘카리스’ 김홍조와 ‘삼디’ 이재훈을 비롯해 베테랑 정글러 ‘온플릭’ 김장겸 등으로 구성된 6인 로스터를 구성했다. 또 2군을 비롯한 육성군 시스템을 변경하고 재능 있는 어린 선수들을 초기부터 발굴해 체계적으로 성장시키고 관리해 나가는 것으로 2022년 팀의 방향성을 설정했다.

 

또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e스포츠를 즐기고 사랑하는 이들에게 에너지 넘치는 삶을 선사하고, 모든 순간 열정적이고 신나는 삶을 추구하자는 브랜드 철학에 새롭게 구성된 선수들의 염원을 담은 신규 마케팅 슬로건 ‘버스트 잇’을 활용하여 2022 시즌을 열정적이면서도 힘찬 도전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선수단의 열정을 표현하기 위해 키비주얼 또한 새롭게 단장했다. 잠재된 능력을 마음껏 발산한다는 의미를 가진 ‘버스트(BURST)’라는 키워드에 맞춰 선수들의 에너제틱한 모습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유성이 폭발하는 모습을 모티브로 기획된 이번 키비주얼은 팀 목표 달성을 위해 잠재된 에너지를 터뜨리고자 하는 한화생명e스포츠의 염원을 담았다. 사선으로 배치된 날렵한 슬로건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역동적인 도전 정신과 에너지 넘치는 속도감을 형상화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버스트 잇’의 의미를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하고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소개할 예정이다. ‘Let’s make BURST IT’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한화생명e스포츠가 운영 중인 업계 최초의 트레이닝 센터 ‘캠프원’의 투어를 비롯해 새로이 제작된 어센틱 유니폼 등이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두 가지 버전의 HLE 신규 유니폼 공개

 

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해에 이어 2022 시즌에도 함께하는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함께 제작한 2022년 신규 유니폼 2종도 공개했다.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이번 유니폼은 가슴 부분에 사선 패턴을 배경으로 팀의 로고를 배치해 심플함과 에너제틱한 역동성을 동시에 표현했다. 또한 한화생명e스포츠 아이덴티티를 어필하고 생동감과 활력이 돋보이도록 팀의 핵심 컬러인 오렌지 색을 유니폼 목 둘레선과 양 소매 부분에 배치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은 화이트 버전의 유니폼을 오는 스프링 스플릿에, 블랙 버전 유니폼을 서머 스플릿에 각각 착용할 예정이다. 이번 유니폼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신규 머천다이징 업체인 ‘㈜원더브로스’가 운영하는 팬 전용 커머스 채널 ‘팬서니티’을 통해 3일 오후 5시부터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선수단의 꿈과 열정, 패기, 희망을 하나로 더하고, 이들의 잠재력을 아낌없이 보여주겠다는 의지를 담아 새로운 마케팅 슬로건 ‘버스트 잇’을 재정하게 됐다”며 “2022 시즌에서 팬 여러분들의 응원과 성원을 폭발의 도화선으로, 새로운 역사 창출을 위한 원년으로 삼고 힘차게 도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창단 5년차를 맞이한 한화생명e스포츠는 모기업 한화생명의 라이프플러스(LIFEPLUS) 가치를 앞세워 지난해 첫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진출 및 8강 성적을 달성했다. 또한 지속적인 저변 투자와 다양하고 참신한 마케팅을 통해 e스포츠의 주류 문화를 정착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