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트리, 신규 블록체인 게임 2종 공개

2021-10-07 12:16:13


위메이드트리가 자사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WEMIX)에서 서비스될 예정인 ‘갤럭시 토네이도 for WEMIX(가칭)'와 ‘라이즈 오브 스타즈 for WEMIX(가칭, Rise Of Stars, 이하 ROS)' 신규 게임 2종을 공개한다.

 

갤럭시 토네이도 for WEMIX(가칭)는 '오션테일즈', '여신의 키스', '오브제너레이션' 등 글로벌 게임 개발과 서비스 경험이 풍부한 NT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있는 신작으로, 행성의 주인이 되어 재화를 얻고 상대방 행성의 자원을 약탈하거나 아이템을 획득하여 최강의 행성 마스터가 되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다. 행성을 다양한 형태로 강화할 수 있는 카드 컬렉션 업적 시스템으로 더 풍부한 성장 경험이 가능하며, 육성을 통해 행성의 차별화를 만들어 줄 펫 시스템 등도 갖추고 있다. 유저간 순위 경쟁으로 더 큰 보상을 가져갈 수 있는 토너먼트 시스템도 제공될 예정이다. 갤럭시 토네이도 for WEMIX(가칭)는 건설과 성장, 약탈과 경쟁, 협동과 소셜의 모든 요소를 갖추고도 별다른 학습의 어려움 없이 바로 쉽게 즐길 수 있는 직관적 게임성을 자랑한다. 

 

 


위메이드맥스의 계열회사인 라이트컨이 개발한 SF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장르) ROS for WEMIX(가칭) 역시 위믹스 플랫폼에 선보일 계획이다.  

 

ROS for WEMIX(가칭)는 광활한 우주를 소재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강력한 함대로 행성을 점령하고 세력을 확장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다양한 능력을 지닌 함장과 전함을 조합하여 빠른 속도를 중심으로 한 기동성으로 전투를 이끌어가거나, 강력한 공격력을 바탕으로 화끈한 타격전을 노리는 등 다양한 양상의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행성에서 자원을 채굴하고, 이를 바탕으로 기지를 확장하여 함대의 전투력을 올릴 수 있다. 연합에 가입하여 강력한 행성을 함께 공략하거나, 적대 연합과의 대규모 연합전(GvG)에 참여할 수도 있다. ROS for WEMIX(가칭)는 호주, 필리핀, 싱가포르 등에서 소프트 런칭을 진행하여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었고, 당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위믹스 플랫폼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미르4’ 글로벌은 북미·아시아·유럽 11개 서버로 시작하여 남미와 인도 등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 10월 6일 기준으로 서버 갯수 112개를 돌파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신규 라인업 확보에 따라 위믹스 생태계는 더욱 확장될 것이며, 위메이드트리는 앞으로도 플랫폼에 다양한 게임 라인업을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