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M' 최초 공개...티저사이트 오픈

2021-10-06 13:31:57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위메이드엠이 개발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 <미르M>의 티저 사이트가 6일(수) 최초 공개됐다.

 

<미르M>은 위메이드 대표 MMORPG 게임 <미르의 전설2>에 현대적 해석을 반영해 복원한 미르 IP 신작이다. <미르의 전설2>는 서양 판타지가 게임 설정의 주를 이루던 시기에 동양적인 색채와 스토리라는 독창적인 설정으로 대흥행을 기록, 중국 국민 게임 반열에 오른 대한민국 대표 원조 한류 게임이다.

 

<미르M>은 <미르의 전설 2>의 그리드 쿼터뷰 방식을 활용했으며, 그 위에 전통적인 게임성과 지난해 출시해 국내외 흥행을 달리고 있는 <미르4>의 최신 게임 시스템을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적용한 뉴트로(newtro) 게임이다.

 

특히, <미르M>은 '전쟁과 모험의 시대,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라는 부제와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자신의 선택에 따라 권력과 정치의 중심이 되어 미르대륙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전쟁형 뱅가드와, 던전 모험과 파밍을 중심으로 미르대륙을 누비는 성장형 배가본드의 길을 걸을 수 있다.

 

위메이드는 티저 사이트 공개를 시작으로, <미르M> 2022년 1분기 정식 서비스 준비 및 게임 정보를 공개해 나갈 방침이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