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PWS 페이즈 1’ 2주 차 위클리 파이널 결과 발표

2021-04-26 14:23:31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동아시아 지역 통합 이스포츠 대회인 ‘펍지 위클리 시리즈(PUBG WEEKLY SERIES: EAST ASIA, 이하 PWS)’ 페이즈 1의 2주 차 위클리 파이널 결과를 공개했다.

 

한국의 Danawa e-sports(다나와 e스포츠)는 위클리 파이널 총 4회 매치에서 치킨을 획득해 승리 팀 영예와 상금 2천 4백만 원을 차지했다. Danawa e-sports는 치킨뿐만 아니라, 매치마다 높은 킬 수를 챙기며 최종 91킬을 기록,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두 번째 매치와 마지막 매치에서 치킨을 획득한 ATA Lavega(ATA 라베가)는 치킨 2회 획득으로 2위에 등극했다. 킬 수도 승리 팀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58킬이었다. 3위를 차지한 GRIFFIN(그리핀)은 치킨 1회 획득으로 4~6위 팀과 동일했으나 51킬로 킬 수에서 앞서며 3위에 올랐다.

 

오는 4월 28일(수)과 29일(목) 오후 7시에는 PWS 페이즈 1의 3주 차 위클리 서바이벌 경기가 열린다. 각 매치에서 치킨을 획득한 12개 팀이 와일드카드 상위 4개 팀과 함께 위클리 파이널에 진출한다. 5월 1일(토), 2일(일)에 열리는 위클리 파이널은 하루 5매치씩, 양일간 치킨 획득 수 및 킬 수로 순위가 결정된다.

 

5주간 위클리 파이널 승리 팀들과 누적 치킨 상위 팀까지 총 16개 팀이 6주 차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여 최종 우승과 상금 4천만 원을 두고 치열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