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만우절 이벤트 진행

2021-03-31 13:03:59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만우절을 맞이해 ‘검은사막’에 ‘당두아나트 레이싱’ 이벤트를 오늘(31일)부터 시작한다.

 

평소 웅장한 8세대 말이 뛰어다니는 검은사막 월드에 귀여운 ‘당나귀’가 날개를 달고 깜짝 등장한다. ‘샤이’ 캐릭터로 4월 14일까지 당나귀에 탑승해 점프하거나 활강하면, 8세대 말 ‘아두아나트’에서나 볼 수 있던 날개가 생성된다.

 

날개 달린 당나귀 ‘당두아나트’를 타고 특별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나귀를 타고 로기아 농장의 ‘헤르아르’ NPC에게 의뢰를 받아 해결하면 ▲공헌도 경험치 ▲맹렬한 질주의 비약 ▲돌꼬리 바람 정식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4월 14일까지 접속만해도 매일 사우닐 공성대장 소환서와, 고급 영약 상자, 단단한 흑결정, 응축된 마력의 블랙스톤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월드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추가 보상으로 ‘반짝이는 반지’를 획득할 수 있다. 반짝이는 반지는 각종 장신구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어느 모험가의 유품’과 교환 가능하다.

 

생활 콘텐츠 중 하나인 ‘음악 앨범 및 연주’에 새로운 악기 ‘플로케스트라’도 추가했다. 플로케스트라와 함께 기본 악기, 기타, 피아노 등 다양해진 악기로 풍성한 사운드의 협주가 가능하다. 신규 음악 코드도 추가되어 창의적인 음악 작곡을 할 수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