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남본좌, 배우 임원희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사전예약 시작

2021-02-23 16:45:42


R2게임즈(대표 로찬)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무협 MMORPG ‘쾌남본좌’가 배우 임원희를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홍보모델로서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알릴 예정인 임원희는 국내에서 다양한 영화 및 드라마, 예능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로 최근에는 예능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솔직한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재미를 주고 있는 배우이다. ‘쾌남본좌’는 이용자와 소통하기 위한 방법으로 유쾌한 타이틀명과 최근의 뉴트로 유행에 꼭 어울리는 배우 임원희를 홍보모델로 내세웠다.

 

배우 임원희가 선택한 무협 MMORPG ‘쾌남본좌’는 빠른 성장과 변신을 통해 시원한 몰이사냥과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레벨업과 장비 승급, 잠재력 강화 등을 통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으며, 손쉬운 조작과 컨트롤로 사냥과 액션을 즐기면서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쾌남본좌’의 재미를 더하는 변신 시스템이 존재한다. 이용자는 쿨타임을 계산하여 적절한 타이밍에 캐릭터의 변신을 사용할 수 있고 변신 후에 더욱 화려해지는 스킬과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캐릭터 성장과 일반적인 사냥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있어 끊임없이 게임에 몰입해 즐길 수 있다.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는 ‘쾌남본좌’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금화 100만과 귀속원보 200개, 중급 지존단 3개, 탈것 감지호로 구성된 필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홍보모델 ‘임원희’ 광고영상을 시청한 후, 공유하는 이용자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2만원을 선물한다.

 

특히,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쾌남본좌 ‘임원희’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유쾌한 콘셉트의 홍보 영상과 게임에 대한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R2게임즈 관계자는 “무협 MMORPG 쾌남본좌가 배우 임원희를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사전예약에 참여해서 혜택을 꼭 받아보시길 바라며, 게임성으로 인정받으면서도 이용자 여러분과 즐겁게 소통하는 게임이 되기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