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인기 순위… '아이온-서든어택' 신규 업데이트로 인기몰이   11월 3주 온라인게임 Top 10

2020-11-16 20:11:02


11월 3주 온라인게임 순위(게임트릭스 기준)는 클래식 서버를 오픈한 '아이온'과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 '서든어택'이 주목됐다.

 

 

 

■ 아이온, 클래식 서버 오픈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MMORPG 아이온이 클래식 서버를 오픈했다.

 

아이온 클래식 서버는 필드에서 캐릭터 육성에 전념할 수 있는 1.2 버전 콘텐츠를 제공한다. 총 8개의 직업으로 구성되며 육성을 완료하면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드라웁니르 동굴을 공략할 수 있다.

 

아이온은 요새전을 정해진 시점에 열어 이용자가 계획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보상 대상과 내용도 변경하여 일부 직업이 받던 불이익을 최소화했다. 시공의 균열 오픈 확률은 높이고 원활한 PvP 진행을 위해 디버프(Debuff)도 수정했다.

 

아이온 클래식은 오픈 후 일주일 간 24시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후에도 매일 1시간씩 콘텐츠 제약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엔씨는 암흑의 포에타와 데마니온 퀘스트가 포함된 1.5 버전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아이온은 라이브 서버에서도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템페르 훈련소에 위치한 도전의 문을 통해 6인 던전 미궁에 입장할 수 있다. 총 다섯 단계 중 파티원의 캐릭터가 네 번째 단계까지 전원 생존해야 최종 단계에 도전할 수 있다.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받는 공허의 은화로 다양한 소모품을 구입할 수 있다.

 

 

 

■ 서든어택, 클래식 맵 2종 기간 한정 추가

 

넥슨은 온라인 FPS 서든어택에 이용자 의견을 수렴해 클래식 맵 GH2010과 잠수함기지를 기간 한정 추가했다.

 

GH2010은 서든어택 개발사 넥슨지티의 2010년 사옥을 토대로 만든 폭파미션 모드이며, 잠수함기지는 물 속에 엄폐하는 등 변칙 플레이가 가능한 팀데스매치 모드다.

 

서든어택은 클래식 맵 2종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플레이 및 적 처치, 승리 등 특정 퀘스트를 완수하면 D.Eagle 클래식(7일), AK47 클래식(7일), M4A1 클래식(7일), TRG21 클래식(7일) 등 클래식 무기와 24만 통합 경험치, 패스 티켓(16장)을 제공한다. 모든 퀘스트 완수 시에는 캐릭터 H.T. 브레드(영구제)와 20만 통합 경험치, 패스 티켓(10장)을 추가 지급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