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에이지 월드, 100인 도장 확장 업데이트 실시

2020-10-30 15:15:37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턴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100인 도장을 확장하고 베르푸스 계열의 포획처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100인 도장’이 200층까지 확장됐다. 기존 100층까지 완료한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200층을 완료하면 130레벨 전설 무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부적, 펫 코인, 대형 고기, 펫 개조석 등 한 층을 완료할 때 마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베르푸스 계열’을 <숲의 동굴 2층>에서 포획할 수 있게 됐다. 베르푸스는 강력한 공격력을 기반으로 ‘사냥꾼의 표식’ 스킬이 강화 되어 보조 딜러 및 탑승펫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고르돈 계열’의 스킬도 상향 되어 강력한 변화를 맛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할로윈을 기념한 ‘호박 사탕 수집’ 이벤트도 오는 12일까지 진행 된다. 이용자들은 석기 생활을 통해 ‘호박사탕’을 수집하고 누적 사탕 수에 따라서 <호박 투구>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자체 IP인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이용자들이 조련사가 돼 270마리가 넘는 매력적인 펫을 직접 포획·수집해 석기 시대를 탐험하며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