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K/DA 대규모 옥외광고 진행

2020-10-30 15:11:26


라이엇 게임즈가 가상 걸그룹 K/DA를 알리기 위해 대규모 지하철 광고를 실시한다. 

 

K/DA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인기 캐릭터 아리, 카이사, 이블린, 아칼리로 구성된 가상 걸그룹. 데뷔곡 <POP/STARS>로 전 세계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어 모두를 놀라게 한 데 이어 올해 8월에 싱글 <THE BADDEST>로 컴백했고, 어제 29일에는 신곡 <MORE>를 공개했다. <MORE>는 11월 발매를 앞둔 정식 EP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200만 조회 수를 달성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K/DA의 컴백과 첫 EP 앨범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아이돌 광고가 자주 걸리는 스팟으로도 알려진 삼성역과 고속터미널 부근에서 이색 옥외광고를 실시한다.

 

오늘부터 약 한 달간 지하철 2호선 삼성역 내 출구로 향하는 길목과 디지털 미디어 터널에 <MORE> 뮤직비디오가 송출되며, 역 내 곳곳에 K/DA컴백을 축하하는 메시지가 담긴 광고판도 설치된다.

 

또 삼성역 6번 출구에서 코엑스몰 입구로 향하는 통행로와 곳곳에 자리한 기둥에서는 K/DA의 네 멤버들의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담긴 스플래쉬 아트를 감상할 수 있고, 지하철 3,7호선의 고속터미널역에서도 신곡의 뮤직비디오와 네 챔피언들의 아트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광고에 표시된 QR코드에 접속하면 실시간 댓글을 통해 K/DA에게 응원과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는 ‘K/DA 컴백 응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26일부터 11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K/DA <ALL OUT> 스킨 5종과 한정판 키링 세트를 증정한다.

 

라이엇 게임즈 측은 "게임회사로서 K-POP 아이돌 마케팅을 참고해 기획한 이번 광고를 특별한 경험으로 여긴다"고 전하며, "가상 걸그룹을 응원하는 라이브 댓글 이벤트 등 완전히 새로운 방식을 시도하면서, K/DA의 팬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