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 강력한 정치의 기반 ‘비곡점령전’ 공개

2020-10-23 13:51:23


위메이드가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강력한 정치의 기반이 될 ‘비곡점령전’을 공개했다.

 

통제를 통한 독점, 공존을 통한 상생. <미르4> K-FANTASY 세계의 강력한 정치는 비곡점령전에서 시작된다.

 

 

 

비곡의 새로운 주인이 되기 위해서는 비곡주 문파의 이름이 각인된 점령석을 한 시간 내에 쟁취해 문파의 이름을 새롭게 각인해야 한다.

 

점령전에는 단독 또는 다른 문파와 공동 소유를 조건으로 강력한 동맹을 규합해 참여할 수 있다.

 

새로운 비곡의 주인이 되면 일주일 동안 비곡주가 되어 비곡에서 채굴되는 흑철에 대한 세금을 징수할 수 있다.

 

흑철은 4대 분기 플레이를 집중적으로 즐길 수 있는 마방진 콘텐츠를 제외하면 비곡이라는 특정 지역에서만 채광이 가능하다. 아이템 제작과 장비 강화 등 사용되지 않는 부분을 찾기 어려울 정도로 중요한 자원이자 재화의 역할을 한다.

 

세금으로 바쳐진 흑철은 각 비곡 입구의 전매상인이 용사들에게 판매하고, 해당 수익금은 문파 금고에 쌓이게 된다.

 

비곡을 통제해 공급량을 조절하거나 개방해 세금 수입을 극대화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운영할 수 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