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R2M-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업데이트로 상승세   게임샷 선정, 10월 4주 애플-구글 Top10

2020-10-21 17:25:55


게임샷이 선정한 10월 4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 'R2M'과 'A3: 스틸얼라이브'가 주목됐다.

 

 

 

■ R2M, 신규 아이템 추가 및 편의사항 개선

 

웹젠은 R2M의 신규 아이템 추가, 아이템 드랍 확률 상향을 포함한 각종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먼저 총 9종으로 구성된 희귀 등급의 방어구인 친위대 세트가 새롭게 추가됐다. 중갑, 경갑, 망토, 방패, 가더 등 각각 클래스에 호환되는 방어구 종류가 모두 포함되며, 장신구인 벨트, 인장, 목걸이도 마련되어 있다. 해당 아이템들은 70레벨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는 에르테스 던전에서 획득이 가능하며, 치명타 및 마나 소모 감소 등 다양한 추가 옵션이 부여되어 있어 기존보다 효율적인 사냥이 가능하다.

 

R2M은 필드 던전에서의 아이템 획득 확률을 대폭 상향해 회원들의 아이템 획득 기회도 늘린다. 또 화염의 동굴 3층, 왕의 무덤 2층~4층, 딱정벌레 구덩이 1층~4층, 에르테스 내부/외부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추가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이번 정기 점검 업데이트에서 +9 바르 아이템에 새로운 옵션을 추가하고, 아이템 제작 연출 화면과 길드 기부 금액 자릿수 구분 등의 편의 시스템도 개선한다.

 

 

 

■ A3:스틸얼라이브, 신규 이벤트 콘텐츠 붉은 등대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이벤트 콘텐츠 붉은 등대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새롭게 선 보이는 붉은 등대는 매 층 강력해지는 몬스터를 물리치면서 탑을 올라가는 형태의 이벤트 콘텐츠로 하루에 6번까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상점에서 입장권을 구매 시 추가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각 층을 완료 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특정 층 완료 시 보상으로 장신구 합성 재료인 영웅 장신구의 빛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9등급 망토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성소 콘텐츠의 최대 레벨도 기존 70에서 75로 확장됐다. 이용자들은 네 가지 종류의 룬을 획득해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 치명타 성공 등 캐릭터의 필수 능력치를 추가로 강화할 수 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