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M-바람의나라: 연' 신규 이벤트로 강세   게임샷 선정, 10월 3주 애플-구글 Top10

2020-10-15 17:23:49


게임샷이 선정한 10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 '리니지M' 및 '리니지2', '바람의나라: 연'이 주목됐다.

 

 

 

■ 엔씨소프트 리니지M•리니지2M, 한글날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과 리니지2M이 오는 21일까지 한글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M 이용자는 훈민정음 상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50레벨 이상의 캐릭터는 이벤트 퀘스트 훈민정음 던전으로’를 완료해 훈민정음 던전 이동 주문서(이벤트)를 얻는다. 훈민정음 던전의 몬스터를 처리하면 이벤트 재료 아이템 4종(훈(이벤트), 민(이벤트), 정(이벤트), 음(이벤트)과 강화된 드래곤의 진주(리덕션/대미지)를 획득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재료 아이템을 모아 훈민정음 상자(이벤트)를 만들 수 있다. 아이템을 사용하면 영웅/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각인), 축복 부여 주문서(각인) 등을 얻을 수 있다.

 

리니지2M은 아름다운 우리말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던전 몬스터를 사냥해 잃어버린 두루마리(이벤트)를 모을 수 있다. 잃어버린 두루마리(이벤트)를 재료로 이벤트 아이템(한, 글, 날, 훈, 민, 정, 음)과 이벤트 상자(한글날 상자, 훈민정음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매일 낮 12시 우편을 통해 한글날 기념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벤트 아이템을 컬렉션에 등록해 캐릭터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이벤트 상자를 열면 축복받은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 주문서, 축복받은 생명/정령의 돌 등을 받을 수 있다.

 

 

 

■ 바람의나라: 연, 5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이 500만 누적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영혼의 파편(300개), 금전(총 500만 전), 일반 재료 상자(60개) 등 푸짐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경험치 획득률 증가 또는 사냥 금전 획득량 증가 버프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10월 9일에는 한글날 기념으로 버프 2종을 모두 제공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