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 오리진,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 10월 1일 출시

2020-09-29 17:24:42


에이치투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일본 팔콤(Nihon Falcom)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이스 오리진(Ys Origin)’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는 10월 1일 소비자가격 39,800원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스 오리진은 이스 시리즈의 주인공 아돌 크리스틴의 첫 이야기인 이스Ⅰ・Ⅱ 보다 700년전 고대 이스 왕국의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으로, 사라진 이스의 쌍둥이 여신 레아와 피나를 찾기 위해 거대한 마의 탑에 도전하는 젊은이들 ‘유키나토바’와 ‘유고팩트’ 그리고 ‘토르팩트’의 이야기가 감동적으로 그려진 고전 명작 롤플레잉 게임이다.

 

■ 스토리
평화로운 고대 이스 왕국에 갑자기 마물들이 침공하였다. 여신들과 여섯 신관은 흑진주의 힘을 이용하여 신전을 천공으로 부상시켜 마물들의 위협에서 벗어나게 하였으나, 마물들은 거대한 탑을 건조하여 신전을 따라잡고 침공을 이어 나갔다.

 

이스의 쌍둥이 여신 레아와 피나도 어느덧 자취를 감추었으며 왕국에는 다시 파멸의 위기가 찾아온 지금, 마물들을 쓰러트리고 사라진 여신들을 찾기 위해 거대한 마의 탑에 도전하는 젊은이들의 이야기가 여기에서 시작된다.

 

이스 오리진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