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샘 3 Re:Fine, 한국어 음성을 새롭게 추가해 발매

2020-09-29 16:50:14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대표:陳 云云)는 오늘, Kiwi Walks의 전면감수 및 개발협력 하에 IKINAGAMES와 스튜디오아트딩이 개발한 Nintendo Switch 전용 타이틀 '마녀의 샘3 Re:Fine'의 패키지판 및 다운로드판을, 일본판과 동일한 2020년 12월 17일(목요일)에 아시아 지역에 발매하기로 했다.

 

마녀의 샘 시리즈는 공포의 마녀라 불리는 신족의 소녀를 주인공으로, 2015년부터 인디 개발사인 Kiwi Walks가 유료 스마트폰 앱으로 발매하여, 누계 17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마녀 육성 RPG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Nintendo Switch판은 캐릭터 그래픽을 전면 리뉴얼하였으며,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 및 일본어의 캐릭터 음성을 신규 수록. 여기에 이번 작품만의 오리지널 이벤트도 추가했다.

 

- Nintendo Switch판의 개량 포인트
・ 오리지널 디자이너에 의한, 캐릭터 그래픽 전면 리뉴얼 및 신규 이벤트 비주얼과 코스튬을 추가! 3D 모델은 물론 사운드까지 수많은 요소를 FULL 리파인

・ 50명 이상의 캐릭터가 말하고 또 말한다. 한국어 및 일본어 음성을 수록. 자막은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번체자/간체자)를 수록. 멀티 음성과 자막 언어를 조합하여 플레이할 수도 있다.

・ 스마트폰 버전의 업데이트 콘텐츠를 완전수록! 여기에 Nintendo Switch판을 위한 오리지널 이벤트를 추가하고, 시리즈 팬이 깜짝 놀랄 만한 그 캐릭터도 등장

 

또한, 패키지 판에는 초회 특전으로, 작품 속에서 들을 수 있는 악곡을 수록한 Complete SoundTrack CD, 마녀의 샘 시리즈 팬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던 CONCEPT&ART BOOK을 신규 편집한 마녀의 샘 3 Re:Fine CONCEPT&ART BOOK, 수납용 특제 BOX를 준비했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