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랭크전 시즌2 시작

2020-09-29 14:16:43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 ‘랭크전’ 신규 시즌을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달성 티어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랭크전’ 시즌이 오는 10월 1일 새롭게 시작한다. 기존 시즌 점수가 초기화되며, 이전 시즌을 만족스럽지 못한 성적으로 마감한 유저들도 새로운 전략으로 다시 도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유저들이 기다리던 ‘이정환’과 ‘전호장’의 자료 추가를 예고했다. 특히 신규로 등장하는 ‘이정환’ 자료는 포인트 가드 스킬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스피드와 강력한 파워를 보유하고 있어 상대에게 쉽게 실점을 내어주지 않는 에이스이다. 신규 업데이트 이후 지금까지와는 다른 공략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고티어 유저들의 경쟁심을 자극시킬 ‘챔피언 리그’가 오는 10월 1일 개막된다. 챌린저 티어 10,000명을 달성할 시 오픈되며, 선수 명성을 획득하여 명예 공훈을 올릴 수 있다. 리그 점수 순위에 따른 보상은 최종 시즌 결산 시 결정된다.

 

이 밖에 디엔에이는 다가오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GP 페이백, 한정 특별 패키지 판매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편,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이어 9월 24일 국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