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게임플랫폼 ‘스팀(Steam)’에 페이코 결제 추가

2020-09-25 14:18:20


NHN페이코(대표이사 정연훈)가 25일 세계 최대 온라인게임유통시스템(ESD, Electronic Software Distribution) 스팀(Steam)에서 ‘페이코(PAYCO)’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스팀은 미국 게임사 밸브 코퍼레이션(Valve Corporation)이 2003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세계 최대 게임 플랫폼으로, 대형 AAA급 게임부터 인디게임까지 다양한 게임을 디지털로 제공하고 있다.

 

NHN페이코는 밸브의 공식 결제대행업체(PG사)인 데지카(Degica)와의 제휴를 통해 ‘페이코’를 스팀 내 결제수단으로 적용했다. 스팀 내에서 게임 결제 시, 결제수단에서 ‘페이코’를 선택한 후 생성되는QR코드를 통해 ‘페이코’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페이코 카드 간편결제’와 ‘페이코 포인트(PAYCO Point)’를 모두 사용 가능하다. 

 

현재 ‘페이코’ 카드결제 시 0.2%를, 포인트 결제 시 2%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적립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9월 28일부터 7일간 ‘페이코’ 결제수단 추가를 기념한 이벤트도 시작한다. 매일 선착순 500명에 한해 3,100원 이상 결제시 3천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 이벤트다.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동안 ‘페이코’ 앱 내의 맞춤쿠폰 이벤트 메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이용자에게 ’페이코’만으로 24시간 생활이 가능한 ‘페이코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가맹점 확보에 힘쓰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구글과 애플에 이어 밸브에 ‘페이코’ 간편결제를 적용하는 등 글로벌 IT기업과의 제휴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