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스낵 3종 선보여

2020-09-24 13:28:15


궁극의 온라인 FPS 경험,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 속을 누비는 요원들을 위한 또 하나의 즐거움, ‘콜 오브 듀티 스낵’이 출시된다.

콜 오브 듀티 스낵은 ‘프라이스의 초코수류탄’, ‘고스트의 매콤감자 탄창’, ‘워존 치즈볼 골드’ 등 각각의 맛과 풍미를 자랑하는 세 가지 종류로 선보이며, 전국 롯데마트와 토이저러스 매장 및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난 달 시즌 보리 음료 ‘맥콜 오브 듀티’가 선보여 좋은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이어 등장하는 콜 오브 듀티 스낵은 게임 속에 펼쳐지는 치열하고 거친 전투와 전투 사이, 요원들의 휴식을 책임지는 요긴한 간식 ‘보급품’ 세트로 제격이다.

콜 오브 듀티 스낵 역시 게임 특유의 요소를 재치있게 반영해 눈길을 끈다.  포장지 전면에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 속 상징적인 캐릭터 프라이스 대위(Captain Price)와 그를 돕는 특수 요원 사이먼 “고스트” 라일리 중위(Lieutenant Simon “Ghost” Riley), 그리고 획기적인 무료 배틀 로얄 게임 경험인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 요원들의 모습이 각각 프린트되어 있으며, 이와 함께 세 가지 맛을 재미있게 표현하는 문구가 쓰여져 팬들의 관심과 구매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  프라이스의 초코수류탄: 입대 전에 먹어둘 걸 후회했던 초코맛
-  고스트의 매콤감자 탄창: 전역하고 꿈에서 나오는 매운 유격훈련맛
-  워존 치즈볼 골드: 이등병부터 대장까지 다 좋아하더라 치즈맛

구입하는 팬들에게는 게임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도 제공된다.  포장지 속에 담긴 종이 카드에 인쇄된 쿠폰 번호를 확인하고 콜 오브 듀티 공식 사이트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모던 워페어 및 워존에서 세 시간 동안 진척도를 한층 빠르게 올릴 수 있는 경험치 2배(2XP) 코드를 확보할 수 있다.

액티비전(Activision)이 퍼블리싱하고 인피니티 워드(Infinity Ward)가 개발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PlayStation® 4, Xbox One, 그리고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모던 워페어의 PC버전은 비녹스(Beenox)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개발, 전면 최적화되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인 Blizzard Battle.net®을 통해 독점적으로 선보인다. 콜 오브 듀티: 워존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의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완전히 새로운 무료 배틀 로얄 경험으로, 최근 전 세계 7,500만 명 플레이어 수를 기록하며 인기 행진 중이다. 시즌을 거듭할수록 신규 플레이 지역과 신규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전장, 새로운 무기, 그리고 새 요원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배틀 패스(Battle Pass) 시스템 등 즐길 거리가 추가되며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