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CFS 인비테이셔널 온라인 2020 아메리카' 관전 포인트 공개

2020-09-22 13:37:55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최고의 크로스파이어 프로게임팀들이 참가하는 ‘CFS 인비테이셔널 온라인 2020 아메리카’ 개막에 맞춰 이번 대회 관전 포인트를 22일(화) 밝혔다.

 

이번 대회는 22일 오후 2시(이하 EDT(미 동부 시간) 기준) 블랙 드래곤스와 빈시트 게이밍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27일 결승전까지 매일 경기가 진행된다. 개막전에 나서는 두 팀과 임페리얼, 헤이 등 4팀이 그룹 스테이지에서 더블 라운드 로빈으로 순위를 가린 뒤 플레이오프를 치러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이번 대회는 개막전부터 브라질 최강 두 팀이 맞붙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들은 지난 14일에 있었던 브라질 CFEL 2020 시즌2 결승전에서 맞붙어 블랙 드래곤스가 3대0으로 승리한 바 있다. 눈길을 끄는 점은 양 팀의 전략이 판이하게 다르다는 점이다. 블랙 드래곤스는 스나이퍼를 2명 배치하며 일격필살을 노리는 반면, 빈시트 게이밍은 스나이퍼 없이 공격과 백업의 호흡으로 승부를 가리려고 하고 있다.

 

이들 외 임페리얼과 헤이의 성적에도 팬들의 관심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유는 임페리얼은 과거 명성에 비해 전력이 하락하고 있는 상황으로 이번 대회를 통해 설욕의 기회를 잡아야 한다. 북미의 신성 헤이는 과거 북미를 호령했던 ‘카본’ 출신 선수들이 중심을 이뤄 최근 성적이 나날이 상승하고 있다. 헤이는 이번 대회에서 브라질의 강팀들을 상대로 좋은 결과를 낸다면 앞으로의 전망이 더욱 밝아질 전망이다.

 

이번 대회는 CFS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에서는 영어로 ‘Z8 Games’ 유튜브 채널에서 포르투갈어, 도유, 펭귄 e스포츠, 후야, 빌리빌리, 콰이쇼우에서 중국어 등 3개 국어로 시청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여병호 실장은 “이번 대회는 브라질의 최강 팀들이 참가하는 만큼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전세계 CFS 팬들에게 보다 좋은 경기들을 선사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동안 대회 준비에 만전을 가하겠다”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