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엔드리스워, 사전 예약 실시

2020년 09월 16일 15시 23분 13초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엔드림 자회사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테라: 엔드리스워'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테라: 엔드리스워’는 국내외 오랜 기간 사랑 받은 ‘테라’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MMO-SLG로, 언리얼4 엔진을 활용한 동급 최강의 그래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헥사곤(육각형) 타일 맵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를 통해 전략적 재미의 차별화를 뒀다.

 

이용자는 ‘테라’ 세계관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등용하여 자신의 영지를 확장 시키고, 부대를 양성하여 아르곤의 침략으로부터 아르보레아를 지키기 위한 전투를 펼친다.

 

특히, 원작 테라 IP 기반의 다양한 영웅과 함께 시공의 균열, 아크데바 격퇴, 아르곤 캠프 및 아르곤 주성 소탕 등의 PVE 콘텐츠부터 길드 집결 전투, 길드 대전, 도시 점령전 등의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사전 예약은 9월 15일부터 진행됐으며, 사전 예약에 참여 시 고급 소환 큐브, 수정, 스태미나 등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사전 예약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며, 사전 등록을 마치면 일반 소환 큐브, 행동력, 골드 등 추가 보상이 주어진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