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 클래시, 삼성전자 갤럭시 스토어와 협업 다각화

2020년 09월 09일 16시 16분 06초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 모바일게임 ‘홈런 클래시’가 삼성전자의 신규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노트20’ 최적화 및 ‘갤럭시 스토어’와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먼저 ‘홈런 클래시’는 갤럭시노트20 울트라의 120Hz 주사율 디스플레이에 대응하기 위한 그래픽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최적화에 따라 갤럭시노트20 울트라와 갤럭시S20 기종에서는 게임 내 프레임 옵션 설정에서 기존 30, 60 FPS 외에도 120 FPS 모드가 지원된다. 해당 모드에서는 ‘홈런 클래시’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한층 부드럽고 실감나는 화면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노트20에 최적화된 ‘홈런 클래시’의 모습은 삼성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의 리뷰 영상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8월 11일 공개된 ‘갤라쇼 노트 20’에서는 가수 겸 화가 솔비와 인기 크리에이터 MR엠알이 갤럭시노트20 울트라로 ‘홈런 클래시’를 직접 플레이했다. 뒤이어 8월 24일 글로벌 인기 아이돌 슈퍼주니어의 멤버인 신동과 규현 역시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언박싱’ 영상에서 자존심을 건 게임 대결을 펼쳐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홈런 클래시’는 지난 8월 27일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이어 삼성전자의 ‘갤럭시 스토어’에도 정식 출시됐다. 전 세계 갤럭시 사용자와의 접점이 확대된 만큼, ‘홈런 클래시’ 내의 글로벌 이용자 간 경쟁구도 역시 한층 치열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양사는 이달 초 성황리에 진행된 ‘수토와’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홈런 클래시’ 개발을 총괄하는 해긴 박민규 PD는 “120Hz 주사율 디스플레이 등 뛰어난 성능을 지닌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20’과 협업을 통해 ‘홈런 클래시’의 게임성을 널리 알리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의 기대를 충족할 만한 흥미로운 콘텐츠와 세심한 운영을 꾸준히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긴의 ‘홈런 클래시’는 전세계 유저들과 실시간 홈런 더비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스포츠 대전 게임이다. 기본 1대1 대전모드 외에도 4인 서바이벌 방식의 배틀로얄, 싱글 플레이 기반의 챌린지 모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며, 나만의 타자와 장비, 스킬을 육성하는 카드 시스템으로 독특한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 2019년 1월 150여개국 글로벌 런칭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9년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과 양대 마켓 글로벌 피처드에 연이어 선정되는 등 게임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