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코리아, 신작 모바일 RPG ‘시노니스’ BI 공개

2020-06-30 13:19:00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티안티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Tianti Interactive Entertainment)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시노니스’의 티징 페이지를 공개하고 BI를 발표했다고 30일 밝혔다.

 

‘시노니스(SINONIS)’는 ‘운명’이라는 뜻의 스페인어 ‘SINO’와 이 단어를 뒤집은 ‘ONIS’의 합성어로, 과거로 돌아가 운명을 바꾸겠다는 게임의 세계관을 이름에 담았다.

 

과거로부터 온 희망의 빛 ‘운명 개척자’의 슬로건과 함께 공개된 이번 BI에서는 천사의 날개 모양과 푸른 빛의 성계가 신비함을 자아낸다.

 

이 게임은 ‘창조의 법칙1’의 후속작인 ‘창조의 법칙2’이며, 국내에 앞서 출시된 홍콩에서는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2위를 기록하였고, 대만 또한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3위를 달성하며 게임성을 입증받은 바 있다.

 

이와 함께 100만 글자의 방대한 스토리와 탄탄한 세계관을 자랑하며, 지구에서 아공간 성계, 지구 고대 시기까지 게임 내 다양한 세계를 경험하고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여주인공의 소환으로 지구에서 성계로 오게 되며 현재까지 존재하는 진리들을 거의 다 파악하고 있어 성계에서의 마법을 모두 습득할 수 있다.

 

아울러 워리어, 가디언, 레인저, 위저드, 프리스트 등 5가지의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전직도 가능해 높은 자유도를 제공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