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리니지M' 3주년 맞이해 업뎃 및 혜택 대공개   게임샷 선정, 6월 5주 애플-구글 Top10

2020년 06월 29일 19시 55분 36초


게임샷이 선정한 6월 5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3주년을 맞이한 '리니지M'과 신작 '그랑삼국'이 주목됐다.

 

 

 

■ 리니지M, 서비스 3주년 기념 온라인 컨퍼런스 TRINITY 개최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한 온라인 컨퍼런스 'TRINITY(트리니티)'를 열었다.

 

모든 이용자는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컨퍼런스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연회장 형태로 홈페이지를 꾸몄다. 가상의 행사장을 둘러보며 감사 영상과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의 김택진 CCO(Chief Creative Officer, 최고창의력책임자)는 키노트 스피치 영상에서 “21년 전 리니지와 같이 서버의 제약을 벗어난 하나의 세계로 돌아가고자 한다”며 ‘마스터 서버’가 가진 의미와 가치를 설명했다. 마스터 서버는 리니지M의 모든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엔씨는 아덴 성을 차지하기 위해 모든 혈맹이 격돌하는 아덴 공성전, 엘모어 대륙에서 벌어지는 혈맹 단위의 점령전 영웅들의 땅, 보스 몬스터 기르타스를 처치해 강력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마스터 레이드 등의 마스터 서버 콘텐츠를 3주년 업데이트 이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일부 성장 요소를 단계적으로 오픈하는 신서버 기르타스도 추가할 계획이다.

 

이용자는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광전사를 만날 수 있다. 광전사는 원작 PC 리니지의 전사에 리니지M의 독창성을 더한 클래스다. 강력한 체력을 바탕으로 적의 진영을 허물 수 있는 능력치와 스킬을 보유한다. 광전사의 등장에 따라 지저성과 이계의 제단 등 신규 영지가 추가된다. 기존의 황혼 산맥도 개선 업데이트 예정이다.

 

리니지M은 오는 7월 8일 모든 이용자에게 3종의 TJ의 쿠폰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TJ의 3주년 감사 선물 상자를 열어 무기/방어구 등 장비 복구권, 변신 또는 마법인형 재합성권, 상점 장비 복구권을 모두 획득할 수 있다.

 

 


■ 그랑삼국 양대 마켓 출시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삼국지 게임 그랑삼국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그랑삼국은 유명 삼국지 무장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총력전 RPG로, 위, 촉, 오, 군웅의 구분 없이 원하는 장수를 자유롭게 선택해 전장에 참전할 수 있다. 특히 강력한 타격감과 화려한 액션성을 만끽할 수 있는 협공기술은 짜릿한 승리의 쾌감을 맛볼 수 있다.

 

그랑삼국은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 축제 이벤트를 통해 메인 던전 클리어, 무장 레벨업, 무장 진급 등 임무 완수 시 다양한 아이템과 불멸 장수 조운 등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 매일 다른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누적 로그인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봉명부적, 고급 모집령, 5,000여개 금화, 불멸보물, 무장 코스튬 등 고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