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카페건, 드림캐쳐와 제작한 MV 스틸컷 공개

2020-06-24 15:14:16


빌리빌리는 시선게임즈(Seasun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이 <드림캐쳐>와 함께 제작한 뮤직비디오 스틸컷 일부를 24일 공개했다.

 

콘셉트 장인이라 불리는 인기 가수 드림캐쳐와 한국을 대표하는 게임음악의 대가 ESTi가 함께한다는 소식만으로도 관심을 집중시켰던 <걸카페건>이 눈을 사로잡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면서 팬들과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에 <걸카페건>이 공개한 스틸컷은 ESTi가 작사 및 작곡하고, <드림캐쳐>가 부른 게임의 메인 타이틀곡 <R.o.S.E Blue>의 뮤직비디오 일부를 담아냈다.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요소들을 모티브로 하여 뮤직비디오에서도 게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뮤직비디오의 풀 버전은 7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걸카페건>과 <ESTi>, <드림캐쳐>가 함께하는 메인 타이틀곡 <R.o.S.E Blue>는 애니메이션 주제가에서 들을 수 있는 멜로디컬한 Rock 사운드를 기본으로 하면서도, K-POP 특유의 특징과 트랩(Trap: 비트의 한 종류) 요소, 장대한 오케스트레이션 파트를 더해, 독특하고 넓은 세계관을 보여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지난 ESTi님과 드림캐쳐분들과의 OST 소식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셔 감사드리며, 이번 MV는 게임의 세계관과 게임 속 요소들이 한데 잘 어우러지는 것을 중점으로 작업한 만큼, 이용자분들에게도 게임을 또 다르게 즐기는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한다”라며, “곧 뮤직비디오 풀버전 등을 통해 유저분들이 즐길 수 있는 요소를 제공 해드릴 계획이니, 앞으로도 게임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블록체인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블록체인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이벤트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