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신작 RPG 염왕이 뿔났다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2019년 10월 09일 15시 31분 18초


X.D. Global에서 퍼블리싱 예정인 모바일 턴제 RPG '염왕이 뿔났다'가 9일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안드로이드와 애플 각각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그리고 PC를 통해서도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예약 달성 인원수에 따른 풍성한 보상 역시 준비되어 있다. 정식 출시 일자는 11월 초순 예정이다.

 

염왕이 뿔났다는 현대화된 인간계와 기이한 신화 속 동서양의 천상계, 음계의 환상적인 결합으로 이루어진 독특한 세계관을 형성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각 신과 마물들의 설정에 알맞도록 한국어, 영어 심지어 그리스어와 이집트어권의 성우진이 참여하여 초특급 더빙을 진행하였다. 염왕이 뿔났다 웹툰 또한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를 시작하였다.
 
주요 캐릭터들의 전용 필살기는 고퀄리티의 애니메이션으로 연출했으며, 필드 환경에 따른 날씨 변화, 전장에 숨겨진 버프 등의 설정으로 차원이 다른 전투의 재미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주 캐릭터와 영웅들 이외에 호법이라는 거대 유닛이 등장한다. 호법은 중요한 순간 모든 아군에게 버프를 부여해주기도 하며, 한 번의 강력한 스킬 사용으로 한순간에 전세 역전도 가능하다.

 

사전 예약 이벤트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이 있다. 바로 예약 달성 인원수에 따른 보상이다. 염왕이 뿔났다에서는 사전 예약 보상으로 인게임 화폐와 자원인 주화와 원보를 기본으로, 고급 영웅 소환권과 동자삼, 만년삼, 부활절 토끼 등 성장에 필수적인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150,000명 돌파 보상으로는 강력한 SSR 캐릭터를 얻을 수 있으며 정확히 어떤 SSR 캐릭터인지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1개의 휴대폰 번호 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게임 정식 출시 이전까지 쭉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신규 게임 출시에 대해 X.D. Global은 “염왕이 뿔났다의 출시를 앞두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2D 턴제 게임으로 유저들에게 오리지널 모바일 게임 감성을 느끼게 해드리고 싶고 이와 동시에 같은 종류의 타 게임들과 차별을 두기 위해 노력했다. 이런 마음이 잘 전달되어 유저분들이 좋아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