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개발사 프로그웨어스, '더싱킹시티' Nintendo Switch 출시

2019-09-05 19:39:40


아일랜드 개발사 프로그웨어스(Frogwares)는 ‘더싱킹시티(The Sinking City)’가 오는 2019년 9월 12일 목요일 Nintendo Switch용으로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이번 더싱킹시티의 Nintendo Switch 버전은 디지털전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프로그웨어스는 Nintendo Switch 에디션에 사전 예약 보너스를 포함하였으며 추가 임무가 포함된 디럭스 에디션을 함께 출시한다. 스탠다드 버전은 미화 기준 $49.99에, 디럭스에디션은 $64.99에 판매될 예정이다.

 

사전에 언급함과 같이 Nintendo Switch용으로 출시되는 더싱킹시티는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다수의 사항을 개선 및 수정하였다.

 

한편, 이 게임은 지원 언어와 관련해 텍스트와 함께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및 러시아어의 완벽한 음성 지원에 심혈을 기울였다. 또 게임의 텍스트는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체코어, 폴란드어, 우크라이나어, 터키어, 아랍어, 중국어(간체자), 중국어(번체자), 한국어, 일본어 및 포르투갈어(브라질)로 지원된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