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올둠의 구원자’로 큰 사랑 받기 기원한다   하스스톤 화상 인터뷰

2019-07-24 11:02:42


인기 모바일 게임 ‘하스스톤’이 신규 확장팩을 선보인다.

 

24일,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서울 삼성동에 하스스톤 최신 확장팩 ‘올둠의 구원자’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올둠의 구원자는 리노 잭슨, 엘리스 스타시커, 핀리 경, 브란 브론즈비어드 등 정의를 위해 일어난 이들과 힘을 합쳐 새로운 퀘스트를 진행하는 것이 목적이며, 플레이어는 탐험가 연맹 신입 회원이 돼 135장 신규 카드들을 사용해 짜릿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올둠의 구원자에서는 이전 확장팩인 어둠의 반격과 1인 모험 달라란 침공이 끝난 시점에서 시작되며, 이 확장팩 출시와 함께 투기장 보상을 획득 가능하다.

 

이번 확장팩 출시 전까지 플레이어들은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한 장, 스타시커 카드 뒷면, 카드 패 50개가 포함된 ‘묶음 상품’과 무작위 황금 전설 카드 한 장, 엘리스 스타시커 카드 뒷면, 카드 팩 80개, 드루이드 영웅 엘리스 스타시커가 포함된 ‘대형 묶음 상품’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벤 톰슨 하스스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새로운 카드를 빨리 공개해서 유저들을 만나고 싶고, 특히 이번 콘텐츠는 하스스톤이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원하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좌측부터 벤 톰슨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이크 도네이스 수석 디자이너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사
기획
인터뷰
칼럼
취재기
e스포츠
IT
업계소식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e스포츠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