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신예 '일곱개의 대죄' 인기 고공상승   게임샷 선정, 6월 3주 애플-구글 Top10

2019년 06월 11일 00시 00분 45초


게임샷이 선정한 6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론칭 직후 무서운 상승세를 보인 '일곱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와 '랑그릿사 모바일'이 주목됐다.

 

 

 

■ 일곱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韓日 양대마켓 매출 TOP 10 등극

 

넷마블은 초대형 기대작인 '일곱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가 출시한지 일주일도 채 안 돼 한국과 일본 양대 마켓 TOP10에 진입했다.

 

이 게임은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또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일곱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는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사전등록에서도 한국과 일본에서 총 6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고 론칭 전 실시한 사전 다운로드로 한국과 일본의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다운로드 랭킹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 랑그릿사 모바일, 론칭 직후 상승세

 

XD글로벌의 모바일 신작 랑그릿사 모바일이 출시 직후 양대 마켓 매출 Top 5를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랑그릿사 모바일은 원작 스토리를 나만의 덱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 모바일에 최적화된 시스템 등이 특징이고, 원작의 느낌을 되살리기 위해서 '랑그릿사' 시리즈 음악을 담당했던 이와다레 노리유키가 직접 어레인지에 참여, 그 시절 플레이어들이 느꼈던 감동과 추억의 음악을 재현하였다.

 

또한, 랑그릿사 모바일에는 일본의 유명 성우도 대거 캐스팅해 몰입감도 높였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워포토 / 947,270 06.11-08:41

일곱개의 대죄 저만 모르고 있었나봅니다...ㅠㅠ 애니부터 찾아봐야겠어요.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