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43개 지역 출시

2019년 01월 11일 16시 35분 01초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이 한국, 중국, 동남아시아, 대만 지역에 이어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지역 등 3개 대륙에 출사표를 던진다.

 

그라비티는 미국 그룹회사인 그라비티 인터렉티브(이하 GVI)가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 총 43개 지역에서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을 한국시간 9일 오후 9시(미국 서부시간 9일 오전 4시)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정식 출시로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한국, 중국, 대만, 동남아시아 지역에 이어, 미국, 호주, 브라질, 캐나다 지역 등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글로벌 서비스를 완성시켰다.

 

특히 지금껏 출시된 국가에서 흥행 돌풍을 일으킨 만큼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 지역 진출에 대한 기대도 매우 높아지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정식 출시에 앞서 실시된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 지역의 사전예약에서는 이례적으로 170만 명 이상을 기록하며 흥행작으로 급부상했다.

 

이번 북미, 남미, 오세아니아 버전에서는 궁수, 법사, 검사, 도둑, 복사 등 5대 직업과 10개의 전직이 오픈되며, 거부감 없는 친숙한 3D 그래픽과 ‘라그나로크 온라인’ 원작의 클래식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배경음악 ‘테마 오브 프론테라’를 작곡의 대가 ‘ESTi 박진배’손 끝에서 재탄생한 OST를 게임내 각 지역의 축음기와 레코드를 통해 감상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향수를 자극할 전망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