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ESD 사이트 '포게임(4GAME)' 오픈

2018년 12월 14일 15시 47분 50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해외 유명 퍼블리셔와 협력하여 게임 디지털 유통 서비스(ESD) ‘포게임’을 오픈했다. ESD(Electronic software distribution)는 게임 콘텐츠를 스팀, 유플레이, GOG와 같은 플랫폼에 즉시 등록할 수 있는 코드 형태로 판매하는 서비스다.

 

“포게임”의 서비스 담당자는 ‘국내 PC게임 유저들에게 가장 저렴하고, 가장 편리한 디지털 코드 쇼핑몰이 되고자 한다. 사이트 오픈 후 개선작업을 거쳐 서비스 안정화 중이며, 유저들에게 다양한 게임을, 가장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현재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의 ‘테일즈 오브 베스페리아(Tales of Vesperia)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 적립금 10,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2월 21일부터는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연말 프로모션을 예정하고 있다.

 

인트라게임즈는 앞으로 ‘포게임’이 우리나라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ESD가 될 수 있도록, 더 많은 해외 퍼블리셔와 협력할 것이며, 가장 매력적인 가격과 구성을 선보일 것이라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