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카 Save the Culture Pack, 예약판매 정보

2018년 11월 09일 16시 01분 50초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리엔조(Edgar Serrano, Co-Founder)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액션 어드벤처 게임 “뮬라카(Mulaka)”의 한국어판을 11월 29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동시에 PlayStation®4 패키지 ‘Save the Culture Pack’의 예약판매에 대한 정보도 공개했다. 

 

“뮬라카”는 멕시코의 독립개발사 ‘리엔조’에서 자신들만이 갖고 있는 독특한 전통 문화를 세상에 알리고 싶다는 염원과 그것을 지켜나가겠다는 사명감 아래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개발사에서는 게임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타라후마라 부족’을 보호하는 단체에 후원금으로써 기부할 예정이다. 

 


 

 디지털 다운로드로만 판매하는 “뮬라카”의 패키지 ‘Save the Culture Pack(이하 ‘세이브 더 컬쳐팩’)’을 제작하기로 결정한 것도, 개발사의 이러한 의지를 받아들인 결과이다. 한정 수량으로만 발매하는 이 패키지에는 PlayStation®4 전용 스페셜 테마,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의 다운로드 코드, 유니크한 아트워크로 구성된 리토그래프 세트, 그리고 유저들에게 보내는 감사장이 동봉된다. 

 


 

 예약판매기간은 11월 12일(월)부터 11월 27일(화)까지 진행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25,800원이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https://www.lienzo.mx/mulaka/)에 한국어 서비스가 추가되어 게임의 개요와 개발사에 대한 정보 등을 열람할 수 있게 됐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