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운즈:리로드, 신규 업데이트 실시

2018년 11월 09일 15시 22분 53초


넷마블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파츠, 아바타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ST 멀티 파츠’는 하나의 파츠로 생명력 패시브와 생명력 액티브의 2가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아이템이다. 생명력 패시브는 최대 체력 증가 및 잠재 생명력 증가 효과가 있어 체력이 약한 캐릭터에 유용하게 활용되며, 생명력 액티브의 경우 체력회복 및 활력 무제한 효과를 지닌다.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커플 느낌을 살린 토깽이 아바타와 몬스터 아바타도 추가했다. 두 아바타의 경우 기존보다 사격피해, 최대 생명력, 쿨타임 감소 능력치가 더욱 상향된 것이 특징이다.

 

이 외 운용능력과 사격 피해 효과를 가진 신규 파우치 ‘헬리 드론’을 추가하고 경험치, 골드, 획득 아이템 수량 등 일일퀘스트 보상을 대폭 상향 조정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오는 12월 9일까지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금괴, 핵사 나노 튜브 등 보상을 지급하는 ‘플레이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는 게임에 접속만해도 빼빼로 가방을 비롯해 풍성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보도자료 접수 desk@gameshot.net

게임샷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보도자료
기사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리뷰
온라인
콘솔
PC
모바일
IT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유저뉴스
유저장터
이벤트
알립니다
블로거뉴스
갤러리
자유
만화
유머
동물
여인
게임 스케줄